본문 바로가기
       
Untitled Document
 
 
 
 
 
 
 
 

코재수술과 부작용을 막기 위한 방법 "코성형 후 철저한 관리가 중요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오승훈성형외과 작성일16-02-05 12:51 조회1,433회 댓글0건

본문


저마다 모두 다른 얼굴을 갖고 있듯이 코의 생김새 또한 개인에 따라 모두 다르다. 자신의 코에 불만족스러워 콤플렉스를 갖고 있거나 외모를 가꾸기 위해 많은 이들이 코성형을 찾고 있으며 그 이유만 해도 낮은코, 메부리코, 콧불축소 등 매우 다양하다. 특히 요즘에는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 또한 코성형에 대해 문의가 많이 이뤄지고 있다고 한다.

 

압구정성형외과로 잘 알려져 있는 오승훈성형외과의 오승훈 원장은 “코성형은 유행에 따라가기 보다는 본인 얼굴에 적합한 모양으로 충분한 상담 후 진행하는 것이 좋다. 그래야 얼굴의 균형, 조화를 이룰 수 있으며 부작용과 재수술에 대한 우려를 덜 수 있다. 오랜 수술 경험과 성형 후 관리가 철저히 이루어지는지 등 자세히 확인해보고 수술을 받는 것이 좋다”고 말했다.

 

코성형은 특히 성형 후 관리가 철저히 이루어 지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. 염증이나 부작용이 생길 경우 곧바로 재수술로 이어지기 때문이다. 코 성형을 한 후에는 코 주위의 경우 잘 붓지 않아 특별히 얼음찜질이 필요치 않지만, 해야 한다면 코 보다는 눈이나 뺨과 같은 코 주변에 찜질을 해주는 것이 좋다고 한다. 호박과 검은콩, 옥수수 수염 또한 붓기에 도움이 된다.

 

‘고품격 시술, 명품 성형’을 지향하며 상담부터 수술까지 환자 한 명 한 명을 모두 가족처럼 생각하고 있는 오승훈성형외과의 오승훈 대표 원장은 연세대 출신의 15년 경력을 자랑하며 코성형과 코재수술에 있어 풍부한 수술 경험 및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.

 

붓기와 멍을 최소화하는 것은 물론, 특히 고객들과의 소통을 중요시하며 최대한의 만족을 선사하기 위해 1:1 예약 상담으로 하루2명 예약제로 수술을 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. 단순히 보형물 삽입으로 코를 높이기 보다는 개인에 맞춘 1:1 성형을 기본으로 수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환자는 보다 높은 만족도를 보인다고 한다.

 

[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6-08-22 08:32:13 성형칼럼/기사에서 이동 됨]
[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6-08-22 08:32:50 공지/이벤트에서 이동 됨]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