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       
Untitled Document
 
 
 
 
 
 
 
 

[오승훈성형외과] 코 성형 후 불만족 잇따라… 코재수술 시, 더욱 신중히 생각해야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6-08-23 13:24 조회2,000회 댓글0건

본문

 

[오승훈성형외과] 코 성형 후 불만족 잇따라… 코재수술 시, 더욱 신중히 생각해야

 

 


서울에 사는 직장인 A 씨(32살, 여성)는 3년 전, 코성형을 하게 됐지만 너무 인위적인 코 모양과 보형물 부작용 때문에 사람들의 수군거리는 느낌을 받고 정신적인 고통을 느껴 다시 코재수술을 결심하게 되었다.

한 씨(27세, 남성) 또한 취업준비생으로 면접을 위해 평소 콤플렉스였던 메부리 코를 성형하게 됐지만 생각보다 만족스럽지 않은 결과 때문에 더욱 자존감이 낮아졌다고 심경을 토로했다.

이처럼 기대와 달리 코성형을 한 후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염증, 보형물 부작용 또는 구축현상 등의 다양한 이유로 또 다시 코재수술을 결심하게 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고 한다.

 

 

코재수술을 하기 위해서는 보형물을 제거한 뒤 6개월이 지나야 진행하는 것이 좋으며, 처음 수술에 비해 풍부한 경험을 갖춘 곳에서 충분한 상담을 거친 뒤 자신에게 맞는 방법으로 수술에 임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한다.

오승훈성형외과에서는 무분별한 코재수술이 아닌 하루, 2명 예약제로 수술을 진행하고 있다. 환자 한 명 한 명을 가족처럼 생각하고 수술에 대한 집중도를 높여 환자들의 만족감 또한 높은편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.

오승훈성형외과 오승훈 원장은 “본원은 15년 이상 된 눈, 코 전문 성형외과로 트렌드나 유행을 따라가지 않고 본인 얼굴의 조화가 잘 맞도록 자연스럽고 최적화 된 수술 방법을 진행하고 있으며, 코재수술의 경우 난이도가 높지만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로 환자가 만족하는 코 모양이 될 수 있도록 자세히 상담을 한 후 수술에 임하고 있다”고 말했다.


끝으로 “수술 후 염증이나 부작용이 생길 경우 코재수술로 이어지기 때문에 코성형은 특히 성형 후 관리가 철저히 이루어지는 것이 중요하다”고 강조했으며 “코 성형을 한 후에는 코 주위는 잘 붓지 않아 별다른 얼음찜질이 필요치 않지만, 해야 한다면 코 보다는 눈이나 뺨과 같은 코 주변에 찜질을 해주는 것이 좋다. 호박과 검은콩, 옥수수 수염 또한 붓기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”고 조언했다.

 

 

 

 
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